티스토리 뷰

AHC 트리플 히아루로닉 마스크팩 정직한 후기!!


내돈주고 산 마스크팩이니 후기가 정직하겠죵 ㅎㅎ

저는 AHC제품을 처음 사용해봐요. 한번 마음에 들면 쭈욱~~ 한가지 제품만 쓰는 성격인지라 ㅋㅋ 그런데 마스크팩은 여기저기 회사 제품을 많이 써보게 되더라구요. 그 말인 즉!! 정착할 곳을 찾지 못했다는 거죠. 왜? 내 마음에 드는게 없었으니까요. 제품이 확 밀착되지 않거나, 사용후 끈적이거나, 사용하기 불편하거나, 너무 비싸거나 등등의 다양한 이유가 있어요. 

AHC 트리플 히아루로닉 마스크팩은 얼마전에 LF몰 앱을 깔고 난 후 사게 된 제품인데요. 



무려 88%나 할인된 가격!! 11610원에 10팩이 들어있는데 이러면 살만 하지 않을까 싶어서 바로 구매했어요 ㅋㅋ 마스크팩 괜찮은건 최소 2000원은 잡아야 하는데 1일1팩을 하기엔 가격이 부담이 되니 이렇게 쌀 때 사둬야죵~~ 

그런데 싸다고 막 사는건 아니예요~~ 이 제품은 순면마스크팩이라서 얼굴에 밀착이 잘된다하여 !! 그래 한번 써보자 해서 사게 되었거든요 ㅎㅎ



마스크팩을 꺼냈을 때 상당히 부드러웠어요 역시 순면 100%가 다르구나 싶었죠. 텐셀소재니 특수소재니 다 얼굴에 밀착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뜯고 나면 마스크팩 접혔던 부분에 다 주름이 생겨서 보기 안좋더라구요ㅠㅠ 그런데  AHC 트리플 히아루로닉 마스크팩은 밀착이 제대로 되어서 너무 좋았어요.~~~!!! 밀착이 되니 붙이고 거실을 돌아다녀도 떼지지 않아서 가만히 누워있지 않아 좋았구요 ㅎㅎ

그리고 지금은 팩을 한지 20분 정도가 지났는데요. 피부가 굉장히 부드럽고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이정도면 가성비 완전 좋지 않나요?ㅋㅋ 이런걸 개이득이라고 하는듯 ㅋㅋ



 


에센스 제형은 물처럼 흘러내리지 않고 완전 농축된 느낌의 쫀쫀한 제형이였어요. 이 쫀쫀함이 제 얼굴에 수분을 가득 심어주는 거겠죠 ㅎㅎ AHC 트리플 히아루로닉 마스크팩은 건조하고 거친피부를 매끄러운 피부로 관리해준다니 한번 기대해보고 10팩 해볼꺼예요 ㅎㅎ 그런데 요 며칠간 썼던 팩들과는 느낌이 확실히 다르네요 하하하하 이거 계속 쓰게 될 듯해요 ㅎㅎ





왜 이렇게 피부가 촉촉한가 했더니 트리플 히아루로닉 컴플렉스와 해수, 아이스 크리스탈 컴플렉스, 피토스핑고신,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이 들어 있다네요. 어려운말 같지만 이 성분들이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니!! 이 팩으로 예쁜 피부로 돌아갈 수 있길 바래요 ㅎㅎ  10팩 다하고 나면 후기 다시 올릴께요~~ 아직도 광채나는 이 피부가 유지되길 바라며~~~^^




댓글